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품 냉장고 추천, 피부의 산뜻함은 화장품 보다 냉장고에서 시작된다.

생활 정보 이야기/이건 사야 해! 솔직 제품 리뷰

by Aaron martion lucas 2020. 10. 7. 15:03

본문

혹시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으면 왠지 더 산뜻하게 느껴진 적 있으신가요? 혹시 더 좋은 제품을 쓰는가 싶어서 막상 관리실에서 하나 구입해오면 정작 집에서는 그런 산뜻함이 느껴지지 않죠. 무엇 때문일까요?

일반적으로 전문 피부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으면 왠지 더 산뜻하게 느껴지는 이유 중 하나가 화장품 냉장고를 통해서 샵에서 사용하는 스킨로션이나 혹은 피부관리용 스킨케어 제품을 가장 적정 온도(약 15도씨 전후)에 보관하기 때문입니다. 의외로 화장품 냉장고의 존재를 모르는 분들도 종종 계실텐데 사실 화장품은 보관해주면 딱 좋은 적정 온도가 정해져 있고 이는 실온과 일반 냉장고(2~4도씨)의 온도와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상온이나 일반 냉장고에 보관하는건 비싼 돈 주고 구매한 화장품의 성능을 저하시키고 보관 기간도 줄어든다는 것이죠!

고로, 자신의 피부에 맞는 좋은 화장품을 선택하고 구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무리 비싸고 좋은 화장품이라 해도 보관을 잘못하면 결국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에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지켜주는 것은 화장품보다 냉장고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널부러진 화장품들을 한 곳에 예쁘게 정리할 수 있는 화장품 정리함 역할까지 할 수 있으니 금상첨화겠죠. 그렇다면 오늘은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스킨로션을 비롯한 스킨케어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화장품 냉장고 추천 제품>

  1. 미쉘 화장품 냉장고 25L (일명 "소유" 화장품 냉장고)
  2. 윈텍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
  3. 벨류텍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온장고 15L
  4.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

 


1. 미쉘 화장품 냉장고 25L  (소유 화장품 냉장고)

넉넉한 용량과 화장대 아래 두고 쓰기 적합한 크기, 신뢰성 높은 내구성, 무엇이 더 필요한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소유씨가 사용하는 화장품 냉장고로 유명세를 떨친 미쉘 화장품 냉장고는 화장품 냉장고란 단어를 떠올렸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를 만큼 견고하고 안전하며 화장품의 품질 보존/보관에 최적화된 냉장고입니다. 먼저 미쉘의 화장품 냉장고는 디지털 냉각방식 및 계절별 스마트 온도 조절로 화장품에 알맞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화장품이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빛과 실내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주기 때문에 화장품의 보존 기간을 연장 시켜 줄 뿐 아니라 실제로 화장품을 사용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청량감 및 상쾌함이 완벽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깔끔한 화장대 정리 및 먼지 차단 등 위생적인 보관은 덤이겠지요.

미쉘 화장품 냉장고를 추천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환경오염의 주범이자 인체에 유해한 프레온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열 대류 현상을 통한 냉각 방식인 일명 "히트 씽크"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채택한 것입니다. 이 기술로 인해 외부 충격등으로 인한 가스 누설의 위험성이 전혀 없다는 것이 미쉘 화장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죠. 이게 별것 아니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이사를 할 때 화장품 냉장고는 크기가 작아 던지거나 하면 충격을 받아 프레온 가스 관의 누설이 발생하는데, 처음에는 티가 나지 않다가 온도가 낮아지고 냉각이 되면 관의 누설 부위가 점점 약해져 유해가스를 내뿜어 버리는 경우가 정말 종종 있습니다. 적어도 미쉘 화장품 냉장고는 화장품 냉장고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이런 안전 문제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25L 내부의 모습, 상하단이 나누어져 있어 용도별로 보관하기 용의하다.

미쉘 화장품 냉장고 모델 중 가장 추천드리는 모델은 25L 용량의 모델로 넉넉한 용량과 더불어 내부가 상 하단이 나누어져 있는데, 상단보다 하단이 온도가 더 낮아 스킨, 토너, 에센스, 로션과 같은 조금 더 차갑게 보관해야 하는 화장품 등의 보관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선반 이동 역시 자유롭기 때문에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의 수량에 따라 상/하단의 조절이 가능하고 경제적인 LED조명으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써, 미쉘 화장품 냉장고만의 수분케어 기술을 고스란히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성과 수분케어 기술에 있어서 만큼은 따라올 자 없는 미쉘 화장품 냉장고↓↓↓

 

미쉘 화장품 냉장고 25L AT-0158ST

COUPANG

www.coupang.com


2. 윈텍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

화장품 냉장고 앞에 거울을 붙이면 화장대로써의 역활도 하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아무것도 보지 마시고 그냥 "윈텍" 화장품 냉장고를 사신다면 절대로 후회하지 않으실 거라고 저는 장담합니다. 혹시 호텔이나 고급 펜션 등에 설치된 냉장고에서 소음이 들리신 적 있나요? 아마 없으실겁니다. 이 제품들이 거의 모두 원텍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인데, 윈텍은 이미 우리나라에서 무소음 냉장고로써는 일인자 위치를 가진 회사입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고급 호텔 등에 빌트인형 냉장고로 윈텍이 선택받고 있는 것이죠. 그러한 윈텍에서 만든 무소음/무진동 화장품 냉장고는 다른 무소음 냉장고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정말 아무소리도 나지 않죠. 때문에 침실이나 메이크업 룸에 위치하는 화장품 냉장고 특성상 사용자의 취침을 방해하지 않아 예민한 분들이라면 무조건 윈텍 화장품 냉장고를 사셔야 합니다.

딱 기본에 충실한 내부

윈텍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는 무소음/무진동에서 만큼은 정말 최고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너무나 평범한 내부 모습인데요. 같은 프리미엄 화장품 냉장고라고 일컫는 미쉘과 비교했을 때 화장품에 최적화된 온도를 유지할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보다 특별한 기술력이 가미되지도 않았고, 내부 역시도 일반 화장품 냉장고와 별반 다를 바 없습니다. 먼가 특화된 것이 하나만 더 있었다면 윈텍이 자랑하는 무소음 기술과 시너지를 발휘해 최고의 모델이 되었을 텐데 약간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 조용한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를 찾으신다면 저는 이 윈텍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냉장고 소음에도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최고급 호텔에 납품되는 원텍을 추천드립니다!↓↓↓

 

윈텍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 WC-25C

COUPANG

www.coupang.com


3. 벨류텍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온장고 15L

집에서는 화장품 냉장고로, 밖에서는 캠핑용 냉장고로 사용가능한 냉장고

벨류텍은 원래 캠핑용 이동식 차량 냉장고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바로 이 벨류텍에서 만든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장고는 집에서는 화장품 냉장고로 자기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차에서는 냉온장고로써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을 지닌 제품입니다. 이러한 겸용이 부담스럽지 않게 그 사이즈도 딱 적절한 15리터를 유지하고 있으며 전면부가 고급 아몰레이드 유리 재질이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가미했습니다. 내부는 앞서 말씀드린 미쉘 냉장고처럼 상/하부 온도의 차이까지는 조절할 수 없지만 2단 칸막이가 안에 있어 자유롭게 설치와 분리가 가능하고 저소음 동작이 기본 옵션으로 되어 있어 침실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차량 시거잭과 함께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집에서는 화장품 냉장고 기능을 하다가 밖에 캠핑을 간다던지 할 때 버튼 하나로 온장고로 기능을 바꾸어 줄 수 있는데 벨류텍 화장품 겸용 냉온장고의 특장점이 여기서 발휘됩니다. 사진과 같이 차량 내부의 시거잭을 통해 쉽게 작동시킬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본연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녀석이자 가정용 AC220V 뿐 아니라 DC 12V로도 작동할 수 있는 초절전 소비전력 제품입니다. 그러면서도 초절전 열전도 방식을 채택하기 때문에 무소음 기동이 가능한 것이죠. 물론 화장품에 최적화된 온도 케어를 제공할 수는 없지만 저렴하면서도 다재다능한 활용성을 기대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제품이 또 없습니다.

아내에게는 화장품 보관을, 남편에게는 캠핑의 낭만을 제공하는 화장품 냉장고가 있다?↓↓↓

 

벨류텍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온장고 15리터 VR-015L-D

COUPANG

www.coupang.com


4.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

정말 너무나 저렴한 가격, 아담한 사이즈와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들어갈 수 있는 미니 사이즈, 그리고 미니 냉장고 겸 화장품 냉장고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까지 노리는 가성비 족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 아답션 미니 화장품 냉장고는 저소음 미니 냉장고이자 넓은 온도조절 폭으로 필요에 따라 화장품을 보관할 수도 있고 냉장 및 보온까지 설정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미니 냉장고입니다. 용량이 6L로 다소 적은 것이 흠이지만 오히려 차량에 큰 부피를 차지하지 않고 부담을 느끼지 않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넉넉한 용량의 벨류텍 겸용 냉장고보다 더 선호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답션 화장품 냉장고는 엄청나게 넓은 온도 조절 범위를 가지고 있어 냉장고 겸용이 충분히 가능하다.

아답션 화장품 냉장고의 온도 설정 폭은 매우 넓은 편이기 때문에 화장품 냉장고 이외의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온 기능까지 있어 사용자의 필요 상황에 따라 언제든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물론 가격에 비례해 화장품만을 위한 특별한 자체 기술력이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저소음에 차량용 시거잭에 꽂아 휴대용으로 가질 수 있는 기본적인 겸용 미니 냉장고를 원하신다면 이만한 제품이 어디 있을까 싶은 알찬 제품입니다.

활용성과 미니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잘 살린 가성비 화장품 냉장고↓↓↓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

COUPANG

www.coupang.com


<화장품 미니냉장고 추천 구매 가이드>

지금까지 화장품을 더 시원하고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고 있도록 잘 보관해주는 냉장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같은 기능을 가진 미니 냉장고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각자 제품이 가진 장점들이 모두 다르고 가격에 비례해 어떤 기능을 선택하고 버리는 것이 합리적인지 살펴보았습니다. 이에 맞춰 구매 가이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1. 화장품만 전문적으로 보관하실 분 (화장품 보관함 용도)

이번 기회에 화장품 미니 냉장고를 한 번 제대로 사봐야 겠다고 마음먹었고 가격도 어느 정도 투자할 용의가 있다면 미쉘 화장품 냉장고 또는 윈텍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미쉘 화장품 냉장고는 화장품 냉장고 본연의 기능성에 맞추어 수분 보존도 잘 되고 인체에 무해한 자체 냉장기술을 도입하여 안전성과 화장품 보관 능력에 있어서는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윈텍 화장품 냉장고는 윈텍사 고유의 무소음/무진동 기술이 도입되어 있어 예민하신 분들도 방안에 두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고급 호텔 냉장고의 정숙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활용성이 중요한 분! (차량 냉장고 및 온장고 기능)

차량에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 미니냉장고 추천 제품을 찾으신다면 벨류텍 차량용 겸용 화장품 냉,온장고 15리터 제품과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를 추천합니다. 벨류텍 화장품 냉장고는 워낙 벨류텍이라는 회사가 캠핑 및 아웃도어용 이동식 냉장고로 유명한 회사이기 때문에 15리터의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는 딱 좋은 사이즈에 원하는 용도에 따라 화장품 냉장고에서 캠핑용 이동식 냉장고로 바뀌는 높은 활용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반면 이러한 크기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도 선택하기 좋습니다. 벨류텍과 같이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따라 사용자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차량용 시거잭에 두 제품 모두 작동되기 때문에 활용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이 두 제품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3. 저렴한 가격 대비 고성능 가성비 화장품 냉장고 제품

화장품만을 보관하실 분이라면 당연히 미쉘 화장품 냉장고가 가장 좋습니다만, 가격이 30만 원이 넘기 때문에 부담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합리적인 부분은 저는 윈텍이 조금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방안에 둬야 하는 미니 냉장고의 특성상 소음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죠. 이 마저도 부담스럽고 정말 나는 싸고 활용도 좋은 제품을 원하신다면 아답션 미니 냉장고 화장품 6L 제품 정도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다만, 작은 용량 때문에 남자분들의 기초화장품 정도는 들어가도 여성분들 특히,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의 경우 발라야 하는 화장품 수가 많은데 6L짜리 아답션 냉장고가 모두 보관하기에는 너무 과다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여러분의 착한 소비를 통한 파트너스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APIECE"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