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즙 추천, 본인에게 맞는 건강즙을 찾아 똑똑하게 영양 보충 하자!

생활 정보 이야기/이건 사야 해! 솔직 제품 리뷰

by Aaron martion lucas 2020. 7. 29. 16:24

본문

100세 시대에 다가오면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대두되고 있습니다. 최근 다양한 건강관리법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규칙적으로 건강즙을 마셔주면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방법이죠. 예전에는 건강즙이 쓰고 먹기 힘든 제품이 많았는데 요즘은 먹기도 편하고 맛있으면서도 어린이들이나 남녀노소 즐겨 먹을 수 있는 젤리 형태의 제품들도 많이 나와 오히려 건강즙이 간식처럼 느껴져 하루 일과 중 건강즙을 먹는 순간이 기다려진다는 분들도 종종 나타납니다. 오늘은 똑똑하게 마시며 헬스케어해주는 건강즙 추천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 

<믿고 즐길 수 있는 헬스케어 건강즙 추천 상품>

1. 휴앤바이오 간편한 벌나무즙 1박스 80ml
2. 보뚜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원액, 30 70ml
3.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의성 프리미엄 흑마늘즙 30 80ml
4. GNM 품격있는 석유 콜라겐 젤리 스틱

1. 휴앤바이오 간편한 벌나무즙 1박스 80ml

고지대의 청정 계곡가에 드문드문 나는 벌나무는 산겨릅나무 또는 산청목이라고도 불리며 음지와 양지 모두에서 잘 자라는 자연의 선물로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벌나무는 사람에게 유익한 효능이 풍부하게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식품으로 만들기에는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아 식품 원료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제품을 개발한 휴앤바이오는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 연구원 안전성 연구센터와 함께 이러한 벌나무의 유익 성분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연구하고 개발한 끝에 결국 대한민국 식약청으로부터 식용으로 허가받아 안전하게 출시한 제품입니다.

벌나무는 자연이 인간에게 준 선물이라고 불리울 만큼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많이 가지고 있다.

자연이 내려준 선물 "벌나무"는 그 안전성 문제 때문에 세간에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최근 여러 연구를 통해 그 효능을 입증받고 있습니다. 그 예로써 한국식품과학회지에서는 벌나무가 간암세포 증식 억제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밝혔으며 특히 저명한 의료 학술지 "Journal of Biomedical Reaserch"에 벌나무 추출물이 실제 간 손상 환자들의 증상을 완화시켰다는 실험 결과가 실리면서 벌나무에 대한 시선이 갈수록 집중되고 있습니다.

<벌나무(산겨릅나무, 산청목)의 효능>

- 간암, 간경화증, 간염 등과 같은 간에 질환에 효능
- 암, 폐암 및 유방암 세포 등에서 암세포 생육억제 효과
- 제독 작용과 청혈 작용
- 지방분해 작용
- 이뇨 작용
- 신경 안정 작용 및 지사제 작용

술자리에서 빠지지 않고 나오는 헛개나무 이상으로 벌나무는 간과 관련된 효과를 보여주는데 그밖에도 암세포의 생육억제 효과에 탁월함과 동시에 몸안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작용까지 하니 이제 헛개나무보다 벌나무 추출물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연인들의 건강을 챙기는 제품을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휴앤바이오의  간편한 벌나무즙을 추천드리는 데에는 이 작은 80ml에 벌나무 추출물뿐 아니라 벌꿀, 오리나무 농축액, 갈근농축액, 영지농축액 등 몸에 좋은 성분들이 추가적으로 들어 있어 이미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즙이기 때문이랍니다. 평소 술에 찌들어 사는 직장인들이라면 반드시 챙겨야 할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직도 헛개나무를 드신다고요? 헛개나무보다 더 효능 좋은 벌나무즙을 추천드립니다!↓↓↓

 

휴앤바이오 간편한 벌나무 벌나무즙

COUPANG

www.coupang.com


2. 보뚜 유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원액, 30 70ml 

여성에게 좋기로 잘 알려진 석류, 고대 이집트인들과 그리스 시대에서부터 전해져 오는 석류의 효능은 허황된 것이 아닌 석류 안에 들어 있는 풍부한 무기질(칼슘, 철분, 칼륨), 비타민(A, C, E, B5) 등과 함께 다량의 섬유질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세간에는 석류 안에 들어있는 영양소가 특히 피부미용에 좋고 여성호르몬 중 하나인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어 마치 석류가 여성을 위한 과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에스트로겐은 갱년기 여성뿐 아니라 남성의 전립선암 예방에도 좋고 특히 중년 남성들의 고민인 탈모에도 좋기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석류의 효능>

- 항암효과가 있어 증상을 완화시키고 특히 남성의 전립선암의 발달을 늦출 수 있다.
- 석류에는 구연산, 칼륨, 수분이 풍부하여 신체 잉여 수분을 배출하고 신장의 기능을 개선해 독소를 배출하고 특히 소요산혈증, 신장 결석 환자에게 좋다.
-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칼륨을 다량 포함하여 고혈압 환자에게 좋다.
- 워싱턴 대학의 연구 보고에 따르면 임산부가 석류 주스를 마실 때 태아의 합병증 등을 막을 수 있고 석류는 뇌손상 및 알츠하이머 같은 신경학적인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 이뇨 작용을 통한 독소 배출과 다이어트 보조
- 석류의 항산화물질은 신체 면역체계 발달에 도움을 줘 감기나 몸살 등을 예방하는데 좋다.
- 여성 호르몬 에스테로겐을 포함하여 폐경기 여성들에게는 천연 호르몬이 되고 남성들에게는 전립선 질환 및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다.
- 다량의 비타민을 통한 피부 미용 효과는 이미 유명한 사실
- 남성의 정자수 증가와 성욕 증대 효과는 덤이다.

석류가 몸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NFC라는 말 혹시 들어 보셨나요? NFC란 Not From Concentrate의 줄임말로 농축하지 않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중의 많은 건강즙들은 대부분 자연 원료를 농축하여 즙을 말 그대로 짜내는데 농축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식품 본연의 영양소가 파괴되는 문제점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보뚜 유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원액은 이름처럼 원료를 그대로 착즙 한 가공법으로 100% 석류즙, 15 Brix 이상의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유기농 제품이죠. 

<농축과 착즙의 차이>

농축 : 과즙을 짜서 이를 끓임으로써 농도를 짙게 하는 농축 과정을 거쳐 만든 원액을 물과 희석해 만든 걸 농축 주스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고 경제적임. 하지만 끓이는 과정에서 일부 영양소 파괴는 피할 수 없음.

착즙 : 과일을 그냥 말 그대로 그대로 짜내서 용기에 담은걸 착즙 쥬스라고 하며 영양분 파괴가 없다.

농축이 아닌 터키산 석류를 착즙 해서 만든 이 제품에는 유기농 석류 원과가 박스당 무려 21개나 들어있으며(착즙 주스의 특성상 매우 많은 양의 원료가 필요하다.)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Q-10, 식물성 에스트로겐 등 몸에 좋은 성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석류맛은 먹기도 좋기 때문에 디저트처럼 마시면서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착즙 과정을 통해 영양소 파괴 없이 온전히 내 몸에 들어가는 석류즙! 추천합니다! ↓↓↓

 

보뚜 유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원액

COUPANG

www.coupang.com


3.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의성 프리미엄 흑마늘즙 30 80ml 

사실 마늘이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알면서도 안 먹게 되는 마늘즙의 가장 큰 문제는 마늘 향이 진해서 마늘로 만든 건강즙은 먹기 힘들기 때문일 겁니다. 그러나 이번에 추천드리는 비타할로의 흑마늘즙은 신선한 마늘의 10배가량 더 높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흑마늘을 숙성, 발효를 시켜 우리가 먹기 거북스러웠던 마늘 향을 크게 줄임으로써 먹기 편하게 만든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남자들에게 특히 좋은 흑마늘, 이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된 것이죠.

<흑마늘의 효능>

- 흑마늘에는 남자의 고환을 이루는 성분인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남성의 정력 증강의 대표 식품. 
- 여성의 경우 알리신과 비타민 B를 통해 난소를 건강하게 해 준다.
- 흑마늘은 신체의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하면서 뇌졸중, 혈전증 예방에 효과가 좋다. 또한 노화 방지에도 효율적임.
- 다량의 칼륨을 통해 이뇨 작용을 촉진시키고 이는 곧, 신체의 해독 작용을 일으킨다.
- 흑마늘의 유황화합물은 콜라겐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미용뿐 아니라 관절염, 근육통 개선에 도움이 된다.
- 자양강장 효과를 통해 만성피로 극복에 효과가 있다.
- 숙성된 흑마늘은 감기, 인후염, 후두염 등 호흡기 질환에 좋다.

비타할로의 진심을 담은 의성 프리미엄 흑마늘즙은 국내산 의성 흑마늘만을 사용하고 여기에 대추, 복분자, 황금, 사과 농액과 같은 천연 재료를 인공향료와 색소, 설탕, 방부제 4대 유해 성분을 대신해 사용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즙으로 평상시에 육류 섭취를 많이 하시거나 야근을 많이 하시는 분들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게다가 눈길을 끄는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명절 선물용으로도 딱 좋은 제품이죠. 물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휴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사용하셔도 편리함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마늘즙은 냄새나서 싫다고요? 걱정 마세요. 마늘냄새를 확실히 줄인 프리미엄 흑마늘즙이 여기 있습니다 ↓↓↓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의성 프리미엄 흑마늘즙

COUPANG

www.coupang.com


4. GNM 품격있는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건강식품은 아이들 뿐 아니라 매번 건강식품을 챙겨 먹기 귀찮아하는 우리 "어.른.아이"을 위한 제품입니다. 석류의 대표 생산지인 터키산 석류농축액이 93.2%, 저분자 콜라겐이 5% 담겨 진한 석류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탱글탱글한 석류 젤리 제품으로 석류와 피쉬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면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제품입니다.

석류의 효능에 대해서는 앞서 석류즙을 소개할 때 말씀드렸고 피쉬콜라겐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쉬 콜라겐 효능>
- 체내 아주 일부만 흡수되는 일반 콜라겐에 비해 전체 용량의 84%가 체내 흡수되는 높은 효율성
- 노화방지, 탈모 및 피부 탄력 개선
- 신진대사 촉진을 통한 심혈관계 질환 완화
- 칼슘 손실 방지 역할을 하여 관절염에 좋음.

돈피(돼지 껍데기) 콜라겐보다 훨씬 체내 섭취 효율이 좋은 피쉬 콜라겐이 대세다.

하지만 피쉬 콜라겐 섭취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 특유의 비릿한 냄새로 인해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피쉬 콜라겐과 석류가 만나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없이 상큼한 석류맛의 젤리 제품으로 탄생해 아이들이 섭취하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팩으로 된 많은 건강즙들도 휴대성은 상당히 편리하나 젤리 제품의 경우 면적과 용량이 더 적어서 회사나 학교 등에 가지고 가기에 더욱 편리하죠.

GNM의 석류 콜라겐 젤리의 경우 "품격 있는"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여기에 더해 엘라그산, 폴리페놀, 식이섬유, 칼륨 등이 함유되어있으며 가장 중요한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자 후기가 100개라니 이미 말 다했지요.) 그 인기의 비결은 맛있고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만들고자 항상 노력하는 GNM사의 성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몸에 좋은 건 입에 쓰다는 말은 옛말, 맛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석류 콜라겐 젤리 챙겨가세요! ↓↓↓

 

GNM자연의품격 품격있는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1박스 (총 40포) 석류즙 저분자 피쉬콜라겐

COUPANG

www.coupang.com


<건강즙 추천 구매 가이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소를 몸에 섭취하는 건강즙 제품! 삼시 세끼 챙겨 먹기 힘든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이며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씹지 않아도 되어서 소화 부담도 덜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추천드린 제품 중 가운데서 나에게 맞는 것은 무엇일까? 건강즙을 고르는 꿀팁! 구매 가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1. "몸에 좋은 건, 입에 쓴 법이야!"라고 생각하시는 분! 

왠지 맛있는 건강즙은 맛있는 대신에 그만큼 설탕이 있거나 영양소가 적을 것 같으니 역시 입에 조금 씁쓸한 맛으로 먹어줘야! 건강즙을 먹는 느낌이 날 거 다는 분들이 꼭! 꼭!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적인 건강즙(설탕이 들어가 있지 않는 씁쓸한 맛)을 원하신다면 휴앤바이오 간편한 벌나무즙을 추천드립니다. 실제로도 가족 단위 고객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의성 프리미엄 흑마늘즙 제품도 좋습니다. (다만 흑마늘 냄새는 매우 줄였습니다.)

2. 맛있는 건강즙을 원하는 애기 입맛이라면!?

건강즙을 섭취할 때마다 쓴 맛 때문에 먹기가 부담스럽다면 맛있는 건강즙으로 영양분을 섭취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모든 건강식품이 그렇듯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꾸준하게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가장 좋지요. 그런 점에서 맛있는 건강즙이라면 그런 습관을 들이기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건강즙도 과일 등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제품 중에는 보뚜 유기농 NFC 석류즙 100% 착즙 원액은 석류맛이 나는 건강즙으로 입도 함께 즐거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석 이조 건강즙 추천 제품이고 또 GNM 품격 있는 석유 콜라겐 젤리 스틱은 맛있으면서도 말랑말랑한 젤리 식감이 먹을 때마다 더욱더 입을 즐겁게 해 줍니다.

3. 간편함을 추구하는 바쁜 직장인들

물에 타 먹어야 하거나 혹은 입이나 치아에 많이 묻는 끈적한 제품이거나 휴대가 어려운 제품은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섭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은 더더욱 그렇죠. 그래서 간편하게 건강즙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들을 찾으시는 분들은 휴앤바이오 간편한 벌나무즙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이 스틱형 팩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손으로 들고 다니면서 드실 수 있고 GNM 품격 있는 석유 콜라겐 젤리 스틱 제품의 경우 일반 휴대용 건강즙보다 크기가 배로 작아 휴대가 용의 하고 먹기도 간편한 제품입니다.

4. 어린이용

우리 아이들을 위한 건강즙을 찾으신다면 정말 아이들이 왜 건강즙을 매번 빼먹는지부터 생각해야 합니다. 대부분은 어린이들은 맛 때문에 건강즙을 먹는 걸 힘들어하는데요. GNM 품격 있는 석유 콜라겐 젤리 스틱 제품은 맛도 좋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제형에 먹기도 간편해서 엄마들 사이에서 우리 아이 건강즙 추천으로 가장 많이 소개받고 있습니다.


이제 저도 나이가 들다 보니 최근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아무래도 직장인으로서 매일 밖에서 사 먹는 음식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가 편중되어 있다 보니 종합비타민 그리고 건강식품을 꼬박꼬박 챙겨 먹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 엄마가 챙겨줄 때는 안 먹더니...) 저는 센트룸 비타민과 오늘 소개해드린 벌나무즙을 챙겨 먹고 있는데요. 술을 마시는 일이 많은 저로써는 헛개나무보다 벌나무즙 한봉이 더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본인에게 맞는 건강식품 찾으셔서 보다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건강즙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여러분의 착한 소비를 통한 파트너스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APIECE"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