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크업 지우는 것은 물론 기능성까지! 클렌징워터 추천 2020년

생활 정보 이야기/이건 사야 해! 솔직 제품 리뷰

by Aaron martion lucas 2020. 7. 14. 11:37

본문

화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화장만큼 중요한 것이 화장을 지우는 거라고 하죠? 이를 위해 클렌징 오일, 샤베트,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되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깨끗하게 화장을 지워주면서 자극을 주지 않는 데에는 클렌징 워터 만한 게 없습니다. 피부에 자극도 주지 않으면서 세안을 하고 나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하고 보습 효과 및 피부 개선 효과도 있는 다재다능한 제품이죠. 오늘은 이 클렌징워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능성 클렌징 워터 추천 상품>

1.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
2. 토니모리 노워시 티트리
3. 더모테라피 시카산 리페어레이션
4.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1.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

센시비오 H2O 2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바이오더마의 야심작.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
클렌징이 잘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클렌징을 하는 과정에서 피부 방어막을 잘 지켜야 진짜 스킨케어 클렌징이지요. 이런 기준에서 살펴볼 때 이 제품은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저로 차별화된 미셀 솔루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인 미셀 솔루션이 중요한 이유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미셀 분자가 피부에 잔존해 있는 노폐물을 흡착하여 세안할 때 깨끗하게 없앨 뿐 아니라, 피부와 유사한 분자 구조를 가진 미셀 분자가 세안 후에 남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장벽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도심의 유해한 환경에 노출이 많이 되어 피부가 민감하거나 피부 장벽 강화가 필요하시다면! 물 세안이 전혀 필요 없는 이 제품은 세정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를 한 번에 이루어 드릴 것입니다.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그대를 위한 클렌징 워터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 클렌징 워터 듀오팩

COUPANG

www.coupang.com

2. 토니모리 노워시 티트리

예민하고 쉽게 붉어지는 민감한 피부를 가진 그대! 진정 효과가 담긴 클렌징워터를 찾으신다면 바로 이 제품입니다. 티트리 추출물의 특유의 상쾌함으로 피부 노폐물을 지워주고 모공 수렴과 피부 탄력 그리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산뜻한 제품으로 티트리 추출물과 더불어 병풀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이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 진정에 특히 큰 도움이 되는 효자 녀석이죠.

아는 언니들만 아는 티트리 추출물, 피부 탄력 + 모공 수렴 + 피부 진정 + 수분 공급까지 다재다능한 추출물이다.

진정 효과뿐 아니라 본연의 기능인 클렌저 역할도 훌륭하게 해내는 제품으로써 메이크업 및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도 않은 편이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사용하시기도 좋습니다. 이 제품 역시 별도의 물 세안은 필요하지 않고 딥 클렌징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1차 클렌징 워터 사용 후 2차로 폼 클렌저를 이용해 마무리하시면 피부 진정과 개운한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얻어 갈 수 있으니 안성맞춤이랍니다.

바깥활동에 붉어진 피부를 달래줄 클렌징 워터 ↓

 

토니모리 노워시 티트리 클렌징 워터

COUPANG

www.coupang.com

3. 더모테라피 시카산 리페어레이션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는다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더모테라피의 클렌징 워터는 그 슬로건에 걸맞게 구기자 추출물, 동백나무 추출물 등 친환경 적이고 얼굴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특히 더모테라피 제품의 구기자 추출물은 생기와 탄력을 가져다주고 동백나무 추출물은 피부 수분 증발 차단 효과가 뛰어나기로 많은 셀럽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죠.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 더모테라피 사의 슬로건 -

더모테라피 시카산 리페어레이션 클렌징 워터에는 다른 클렌징 워터와는 다르게 수분 충전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평소 건조하거나 수분이 부족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안성 맞춤인 제품입니다. 클렌징 워터지만 토너 수준의 농도로 닦는 듯한 느낌의 보습 클렌저이기 때문에 텍스쳐가 순하기도 하고 메이크업 클렌징력도 우수합니다. 세안 후 보습력은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말 그대로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감을 주고 싶은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진 당신, 건성 피부 안성맞춤 클렌징 워터 ↓

 

더모테라피 시카산 리페어레이션 클렌즈 워터

COUPANG

www.coupang.com

4. 에뛰드 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워터

우선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이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패키지와 이름에 귀여운 "몬스터"라는 글자가 들어간 이유는 클렌징 워터에 오일이 함유되어 스모키 메이크업처럼 진한 메이크업을 했을 때 지우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인데요. 클렌징 오일은 아니지만 마치 오일처럼 효과가 강력하고 워터처럼 산뜻함을 주는 제품입니다.

오일이 함유된 듀얼 클렌징 효과 제품으로 오일이 피부에 부착된 메이크업을 녹인 뒤 워터가 지워내는 이중 클렌징 방식식을 따르는 에뛰드 하우스의 몬스터 오일인 클렌징워터는 노란 오일 포뮬러로 진한 마스카라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고 천연 유래 코코넛 오일과 그린 파워 컴플렉스 워터로 피부에 산뜻함을 가져다줍니다. 

평소 진한 화장을 즐겨하신다면 고민하지말고 선택하세요 ↓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

COUPANG

www.coupang.com


<클렌징워터 추천 구매 가이드>

얼굴의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면서도 피부 기능도 함께 강화하는 클렌징워터 추천은 여기서 마치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올바르게 고를 수 있는 구매 가이드를 제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가이드를 참조에서 나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아보세요. 

1. 수분 관리가 필요한 분 (건성 피부) 

피부 수분 충전이나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더모테라피 시카산 리페어레이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동백나무 꽃 추출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수분이 부족한 분들께 수분 충전제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수분 장벽을 강화해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2. 진정 효과가 필요한 분 (야외 활동이 많은 분) 

하루 종일 햇볕을 많이 쬐거나 피부가 예민해서 진정 효과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토니모리 노워시 티트리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티트리 특유의 치유 기능으로 피부 기능도 재생되고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 진정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3. 나는 가성비가 중요한 가격파

아무래도 가격이 제일 중요하다! 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제품들이 10,000원 부근인데 이 제품은 쿠팡 할인가로 3000원대라는 파격적인 특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은 퀄리티가 좋지 않다는 편견이 흔히 있습니다. 물론 최고급 화장품에 비해서는 퀄리티가 좋지 않겠지요. 그러나 충분히 좋은 평점을 많이 받는 제품이고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은 염려하지 않아도 좋은 제품입니다.

4. 민감성 피부

피부가 예민해서 자극이 덜 하고 순한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오히려 한 층 강화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 세안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피부에 자극이 가는데 비해 따로 2차 세안이 필요 없기 때문에 자극이 되는 요인을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5. 스모키 화장파

화장 강도가 평상시에 진하신 분이라면 에뛰드하우스 몬스터 오일 인 클렌징 워터를 사용해 보세요.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메이크업을 녹여주고 워터로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이중 기능 제품입니다. 아이 섀도우, 립스틱, 마스카라 등 모두 지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평상시에 화장을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제품이 싸다고 좋지 않다는 편견은 그만! 짙은 화장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가 알만한 퀄리티를 지닌 제품이랍니다.


지금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또 인기 있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클렌징 워터 추천 글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추천 글이 여러분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메이크업 제품 소비를 하게끔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여러분의 착한 소비를 통한 파트너스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APIECE"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