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네이처 여성 생리대 & 여성 청결제 제품 분석, 프리미엄의 기준이 되다.

생활 정보 이야기/이건 사야 해! 솔직 제품 리뷰

by Aaron martion lucas 2020. 5. 22. 10:1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라네이처 케어"라는 이름으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라네이처"의 프리미엄 여성 생리대와 여성 청결제 라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합니다. 먼저 "라네이처"라는 브랜드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라네이처는 사실 이미 아기 기저귀 '하기스' / 여성 생리대 '화이트'·'좋은느낌' / 화장지 '뽀삐' / 티슈 '크리넥스' / 요실금을 겪는 여성을 위한 '디펜드 팬티' 등으로 친숙한 "우리 강산 푸르게 " 유한 킴벌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랍니다.

라네이처는 몰라도 "우리 강산 푸르게" 슬로건은 한번 쯤 들어본 회사

사실 생리대나 여성 청결제 같은 경우 더욱이 예민한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싸다고 함부로 고를 수 없는 생활용품 중 하나라는 점에서 일단 라네이처는 유한킴벌리라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가 프리미엄 라인으로 내놓은 제품들이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한 결과를 보시면 왜 라네이처 생리대와 여성 청결제에 사람들이 열광하는지 단박에 알 수 있답니다.

소비자가 라네이처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를 단박에 알 수 있다.

여성의 가장 예민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가장 중요한 건 순한 사용감일 텐데요. 라네이쳐의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순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세정력에 있었습니다. 이건 어쩌면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으로 만든 라네이쳐 제품이기에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제 우리 모두 "라네이처 케어" 받으러 가볼까요~?


1. 라네이처 여성 생리대

Be yourself, Be natural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며 소중히 아끼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가는 당신을 위하여

(1) 100% 스칸디나비아 천연 흡수제

라네이처 생리대가 유독 사랑받는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생리대에 필수적인 흡수제에 화학성분이 1%도 들어가지 않는 천연 흡수제 성분인 데 있습니다. 혹시 생리대 커버 표면에 물을 잔뜩 묻히고 손으로 살살살~ 때 밀듯 밀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시중에 나와 있는 화학 성분가 함유된 커버에는 간혹 이런 경우 작은 알갱이들이 손에 잡히게 되는데요. 이런 고분자 흡수제 알갱이들이 우리 몸 가장 예민한 부위에 들어갈 수 있다는 위험성을 생각해보면 100% 스칸디나비아 천연 흡수제로 이루어진 라네이처 생리대를 선택하는 게 어쩌면 당연한 것처럼 보이네요. 소중한 우리 몸을 위해서 말이죠.

(2)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커버 부분을 만져보면 다른 생리대와 확연히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생리통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생리통에 효과가 있다는 면 생리대를 한 번쯤 생각해 본 신적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면 생리대의 경우 피부 마찰을 줄이면서 생리통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지만, 이걸 직접 손 빨래를 해야 하는 큰 단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제 이런 고민은 끝! 라네이처의 생리대는 딱 만지면 알 수 있을 정도로 포근한 100% 순면 커버를 가지고 있답니다. 때문에 생리통으로 고통받아 면 생리대를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모두가 찾게 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3) 다양한 라인업으로 경제적 절약까지 생각한 착한 생리대

데일리 라이너(좌)부터 중형 / 대형 / 오버나이트까지 준비되어 불필요한 생리대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원래 시중에 나와 있는 친자연 생리대의 경우 이상하리 만큼 라인업이 다양하지 못하다 보니, 울며 겨자 먹기로 오버나이트를 생리 기간 내내 하고 다녀보거나 잠들기 전 대형 생리대에서 샐까 봐 마음 졸이신 적 없으신가요? 생리대를 만드는 회사 입장에서는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사이즈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짜는데 반해, 라네이처 생리대는 데일리 라이너부터 오버나이트까지 모든 크기가 구비되어 있답니다! 그래서 각 사이즈별로 구비해 놓고 생리 기간에 맞춰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아주 큽니다.

보통 각자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생리 시작한 후 양이 많을 때는 낮에는 대형, 그리고 잠들기 전 오버나이트로 교체하고 자는 게 일반적인데요. 그 이후 생리혈이 줄어들면서 중형으로 갈아타야지 싶은데도, 같은 라인의 중형 사이즈 생리대가 없으면 괜히 더 비싼 대형 사이즈만 쓰게 되는 낭비가 일어나게 되고 맙니다. 그런 면에서 라네이처 생리대는 진정으로 여자를 배려한 생리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 이제 막 마법이 시작되었다면! 라네이처 대형 생리대(26cm)
  2. 양이 많은 날 잠들기 전 잊지 말고! 라네이처 오버나이트 생리대(33cm)
  3. 양이 적을 땐 실용적인 라네이처 중형 생리대(24cm)
  4. 마지막 날엔 가벼운 라네이처 데일리 라이너 생리대(17.5cm)

이제 자신이 필요한 종류에 맞는 생리대, 쿠팡에서 저렴하고 알차게 구입하세요↓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울트라 중형 생리대 날개형

COUPANG

www.coupang.com


2.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리대

여성 생리대의 프리미엄 기준을 세우다.

(1) 땅에 묻으면 썩는 생리대 들어보셨나요?

생분해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는건 진짜 땅에 묻었을 때 퇴비화가 된다는 말씀!

전작에서 유기농 100% 순면커버와 100% 천연 흡수제를 사용한 라네이처는 정말 제대로 된 프리미엄 생리대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ECOCERT에서 자연소재 함유량 인증을 통과했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을 뿐 아니라 국내 최초 라네이처 시그니처 전 라인 제품이 유럽 ECO 인증 기관에서 최고 등급을 따낸 것이죠. 세상에 이렇게 많은 인증기관에서 검증받은 제품도 없을뿐더러 라네이처 생리대의 진가는 땅에 파묻으면 알 수 있습니다.

생분해 인증 마크라는 건 유기농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땅에 묻었을 때 자연스럽게 썩어 퇴비가 되는가를 시험하는 것인데, 당연히 화학성분이 없다면 문제 되지 않겠죠. 하지만 국내에서 생분해 인증을 받은 생리대는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리대가 유일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약 12주 후 퇴비화됨) 말만 유기농이 아니란 것이죠~

(2) 흡수력은 40% / 흡수 속도는 3배 상승!

유기농 생리대도 좋고 화학 성분이 없는 것도 좋지만, 그렇다고 생리대의 가장 큰 목적인 흡수력이 떨어진다면 모두 필요 없는 것이죠. 하지만 라네이처 시그니처 생리대는 친환경 유기농 소재를 사용했으면서도 흡수력은 기존 라네이처 여성 생리대보다 40% 향상시키고 흡수 속도는 무려 3배까지 상승시키는 업그레이드를 마쳤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맥시슬림 수퍼 오버롱 나이트의 크기가 무려 42cm 형으로 나왔고 전 라인에 360도 샘 방지선 기술이 도입되어 양이 많은 날에도 옷에 묻을 걱정 없이 자유로워질 수 있답니다!

(3) 더욱 더 다양해진 라인업 (선택의 폭 확장)

일반 생리대에서 프리미엄 생리대로 갈아타고자 한다면! 라네이처 울트라슬림
양이 많은 자들이여 모여라! 크기 확장된 라네이처 맥시슬림
시그니처 라인에 팬티라이너가 빠질 순 없죠! 라네이처 시그니처 팬티라이너 롱

소중한 당신을 위해 새로운 선물을 해 줄 차례 입니다.↓

 

라네이처 시그니처 맥시슬림 중형 생리대 날개형

COUPANG

www.coupang.com


3. 라네이처 여성 청결제 (라네이처 페미닌)

굳이 여성청결제를 써야 하나요? 저는 비누도 있고 바디 워시도 있는데요?

많은 여성분들이 여성청결제 대신 샤워할 때 그냥 비누나 혹은 바디워시 등으로 세정하면 안 되냐는 의문을 가지실 수 있는데요. 여자의 몸 중 가장 예민한 부위인 질과 외음부는 세균에 취약한 만큼 외부 세균 침투를 막기 위해 pH 4.5~5.5의 약산성을 띄고 있습니다. 반면 비누나 바디워시의 경우 약 알칼리성을 띠고 있죠. 그렇기 때문에 비누나 바디워시로 이곳을 씻어낼 경우 질과 외음부의 산도 밸러스가 무너지게 되, 세균에 취약해지는 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질 건강을 위해서라도 여성청결제 사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랍니다.

예민한 여성들의 Y존을 지키기 위해 pH 밸런스가 얼마나 중요한지 이제 아셨죠? 그렇기 때문에 천연 자연 성분을 사용해 약산성 pH로 여성의 민감한 산도 밸런스 유지에 효과적인 저자극 약산성 ‘라네이처 여성청결제’가 더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 산뜻한 폼 형식과 보다 깨끗한 세정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젤 형식, 그리고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우리의 로맨스를 위해 ♥ 휴대하기 쉬운 티슈형까지 라네이처는 정말 다양한 라인업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 하는 것 같네요.

젤 형식 / 폼 형식 / 무엇보다도 휴대할 수 있는 티슈형이 가장 마음에 든다.

(1) 라네이처하면 당연히 친환경 성분

라네이처 생리대에서도 보셨다시피, 라네이처의 친환경 자연 성분 사랑은 말하지 않아도 이미 유명한데요. 이번 라네이처의 명작, 여성 청결제에도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 등 여성에게 좋기로 잘 알려진 자연 성분이 94%로 이루어져 있어 미국의 환경 단체 EWG 기준 ALL GREEN 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 청결제는 여성분들이 매일매일 샤워할 때마다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한데, 라네이처는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 같네요. 이외에도 라네이처 생리대에서도 인증받은 독일의 더마테스트 엘셀런트 등급을 받았다고 하니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확신이 현재 라네이처 여성 청결제의 인기에 한 몫하고 있는 듯합니다.

(2) 약사들이 먼저 추천하는 여성 청결제

라네이처 여성 청결제는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지만 약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성 청결제는 생리 전후 분비물이 많을 때 산뜻한 느낌을 선사해 주기도 하지만 그보다 먼저 여성 청결제를 사용함으로써 간지럽고 불쾌한 냄새까지 유발하는 대표적인 여성질환 질염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라네이처 여성청결제는 이런 중요성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개발 단계에서부터 유명 제약회사인 유한양행과 함께 협업하여 개발하였고 그 효능에 힘입어 약국까지 발을 내디뎠습니다. 일반 시중의 여성청결제보다 약사가 추천하는 여성청결제라니 그 믿음이 더욱 두터워지는 것 같네요.

여성청결제와 휴대용 페미닌 티슈가 하나의 구성! 티슈는 꼭 사세요!! 2번 사세요!!↓

 

라네이처 페미닌 워시 젤 여성청결제 240ml + 페미닌 티슈 6매 x 2p

COUPANG

www.coupang.com

여성에게 가장 소중하고 예민한 부위인 Y존, 생리 전후 분비물과 불쾌한 냄새 등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여성 청결제 구입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최근 가장 평이 좋다는 라네이처 브랜드 상품들을 탐구해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있네요. 향도 중요하고 사용감도 중요하지만 다른 무엇보다 믿고 쓸 수 있는 안정성이 먼저인 상품이니까요. 사랑받는 당신인 만큼 더욱 세심하게 선택하시어 건강하게 세정하시고 이제 그 어떤 날에도 당당한 여성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여러분의 착한 소비를 통한 파트너스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APIECE"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