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소개팅 어플 : 사랑에 눈이 멀다 "솔직한 너의 그대로를 보여줘"

행복공간 이야기/추천 어플-웹-프로그램 공간

by Aaron martion lucas 2020. 10. 8. 14:51

본문

최근 유튜브 광고에서부터 TV 속 CF까지 소개팅 어플에 대한 광고들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수많은 소개팅 어플 속에서 진지한 만남과 인연을 만나보신 적 있으신가요? 무분별하게 만들어진 소개팅 어플 속에서 가볍고 일회성 짙은 인연에 지쳐가고, 점점 과금 결제의 압박에 결국 아무 소득 없이 어플을 삭제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정말 독특하고 진지한 인연들이 모여있는 무료 소개팅 어플 "사랑에 눈이 멀다"에 관심 기울여 보시길 바랍니다.

의미심장한 첫 화면의 글귀는 어플을 직접 사용하면서 그 의미를 몸소 알게 된다.

무료 소개팅 어플 "사랑의 눈이 멀다"를 실행하게 되면 보게되는 첫 화면의 글귀들은 사용자로 하여금 직관적으로 "여타 잡스러운 소개팅 어플과는 다르다."라는 것을 느끼게 하고 회원가입 전 나 자신에게 "나는 누구인가?"라는 보다 진지한 질문을 먼저 생각하게 합니다. 자칫 너무 무거워 보일 수 있고 소개팅 어플과는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는 이 문구가 저는 오히려 "이곳에 가입한 사람들이 모두 나와 같이 한번쯤 진지하게 자신을 돌아보고 솔직한 사람들이 모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 주소 입력은 자유지만 입력하는걸 추천합니다. (알아서 상대방이 들어옴)

본격적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카카오톡 오픈 채팅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다른 소개팅 어플처럼 어플 내에서도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도 있지만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열고 URL을 입력해두면 나와 매칭 된 상대방이 내 프로필을 보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으로 무료로 들어올 수 있게 하는 독특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오픈 채팅방 주소만 써두면 알아서 상대방이 들어오니, 일단 매우 편리하고 또 평상시에 소개팅 어플 메시지 알림이 갑자기 와서 당혹스러웠던 경험이 있는 저로써는 그런 부담 같은 게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드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사랑의 눈이 멀다"는 무료 소개팅 어플이라는 말 그대로 그저 매칭을 이루어주는 중개자의 역할일 뿐 자신의 성향이나 성격이 비슷한 최적의 사람을 연결해주고 인연의 발전은 사용자에게 맡겨두는 것 같아 정말 좋았어요.

사진 없이 MBTI / 취향 / 데이트 스타일 검사를 통해 프로필이 생성된다.

"사랑의 눈이 멀다"의 프로필은 특이하게도 사진이 없습니다. 이 어플은 정말 이름 그대로 프로필에 있는 얼굴로써 특정 고정관념을 가지지 않게 만들고 그 사람의 솔직한 모습을 보며 인연을 키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것 같습니다. 대신! 가입 후 MBTI 성격 검사를 비롯해 취향 검사 등을 통해 자신의 프로필을 만들게 되는데요. 이 프로필을 기반으로 추후 자신과 성격이 비슷한 사람이나 혹은 담배 안 피는 사람, 술 안 마시는 사람, 게임을 좋아하거나 민트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 등과 같이 자신의 취향과 같은 사람과 매칭 되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테스트를 할때 진중하게 하는 게 정말 중요해요. 자신의 가치관만 알아보는 앱도 많은데 저 같은 경우 이 테스트를 하면서 나의 성격이랑 데이트 성향 등 다양한 관점을 진지하게 돌아보며 그동안 몰랐던 저의 모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어플을 실행하자마자 가슴속을 울렸던 말의 의미를 알게 되었죠.

이 앱을 사용할 때만큼은 거짓말하지 마세요, 결국 그 거짓말 때문에 문제가 되고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평소 예전 연인과 성격이 맞지 않아, 데이트 스타일이 맞지 않아 자주 다퉜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각각의 분야에서 나와 취향이나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짓말 없이 솔직하게 이 3가지 검사를 모두 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야만 자신과 맞는 상대와 매칭이 되고 보다 더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며 만날 수 있거든요.

솔직할 수록 자신과 잘 맞는 상대를 만나는 법!

10분 정도 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며 질문에 답을 마치자 마침내 매칭이 되었습니다. 무려 나와 69%나 성격이 비슷한 분과 매칭이 되었는데요. 무료 소개팅 어플이라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하루에 한 번 무료로 매칭이 이루어지고 매칭 된 상대방과의 메시지 보내기도 무료라서 특별한 과금이 필요 없이 하루에 한 번씩 계속 소개팅을 받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건 정말로! 매칭 되는 분과 이야기를 나눌 때 어딘가 모르게 항상 어색했는데 이 소개팅 어플에서 매칭 된 분과는 애당초 저와 성격이 잘 맞아서 그런지 이번엔 정말 서로 잘 통한다는 기분이 들면서 어렵지 않게 서로의 이야기를 풀어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꼭! 솔직하게 MBTI 검사랑 취향 검사받아보시고 여러분도 자신의 인연을 기다리세요 ^^

근데... 교회 다니는 동네 친구처럼 특정한 사람을 만날 순 없냐고요?

자신이 원하는 나이, 거리, 종교, 키까지 원하는 조건을 필터링해서 매칭받을 수 있다 

저는 사실 이 기능이 있는지 사용하고 3일 후에야 알게 되었는데요. 나와의 거리 / 나이 / 종교 / 키 / 결혼 유무 등 자신이 꼭 원하는 조건을 필터링할 수 있어서 동네 친구를 만날 수도 있고 나와 종교관이 맞는 사람 혹은 키가 큰 사람, 작은 사람, 연상, 연하 원하는 대로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 소개팅 어플 아시겠지만 필터링하는 기능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월 3,000원가량 나가는데, "사랑에 눈이 멀다"는 소개팅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이런 필수적인 필터링 기능까지 모든 것이 무료라는 게 기존 소개팅 어플들을 사용해본 저로써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기능까지 모두 활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제가 3일 동안 써보고 알게 된 꿀팁이랍니다.

진지한 소개팅이 있는 곳, 진실된 인연을 찾고 싶다면 강추! ↓↓↓

 

사랑에 눈 멀다 - 성격유형검사 호불호 분석 후 소개팅 - Google Play 앱

■과도한 과금 유도에 지치셨나요? 사랑에 눈 멀다는 메시지보내기 무료, 프로필보기 무료, 필터링 무료 그리고 하루 한번 무료 매칭과 앱 내에서 얻는 하트를 통해 과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

play.google.com


<무료 소개팅 어플 "사랑에 눈이 멀다" 총평!>

: 정말 오랜만에 소개팅 어플을 추천받아 사용하면서 제대로 흥미를 끄는 어플이 만들어졌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카카오 오픈 채팅과 연결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재미있었고요(이건 선택사항) 먼가 좀 더 매칭 된 상대와 가까이 다가가는 느낌이었답니다. 그리고 프로필을 만드는데 MBTI 검사라고 해서 너무 지루하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딱! 너무 무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대충 넘어가게 되는 가벼움도 아닌 정말 나 스스로에 대해서 나 자신이 생각하게 하는 질문들이 많았어요. 그런 검사들 때문인지 다른 어플과는 다르게 이 곳에서 매칭 된 분들은 매우 진지한 분들이 많은 느낌이었고, 과금을 통해 하루에 여러번 매칭을 받을 수 는있지만 저 같은 경우엔 하루에 한번 소개팅 받는 기분으로 오늘 하루 저와 매칭된 분과 정말 즐겁게 시간을 보내자는 생각으로 접근해서 굳이 과금의 부담이 없었다는 것도 아주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거짓된 모습에 서로를 의심하고 지친 적이 있었던 분, 상대방이 자신과 잘 맞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너무나 다른 성격에 힘들었던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설치해서 여러분의 인연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여타 소개팅 어플과는 다르게 진지한 대화와 인연을 만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루카스 매거진의 제휴 광고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 Apiece의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