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언택트시대, 내 방에서 향수로 힐링하기! (남자 여자 공용 향수 추천)

생활 정보 이야기/이건 사야 해! 솔직 제품 리뷰

by Aaron martion lucas 2021. 6. 10. 16:31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통을 겪고 있는 시기입니다. 비대면 활동이 늘어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많은 분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오래 활동하면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바로인데요. 사람들은 후각을 1차적 감각으로 받아들이며 좋은 향이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 향수나 디퓨저 룸 스프레이등을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은 이런 코로나 시대, 우울하고 자꾸 쳐지는 기분에서 벗어나고 싶어하고 대부분 릴렉스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포근하고 안락한 나만의 세계를 꾸밀 수 있는 특별한 향수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에르메스 오드 메르베이 블루

향수의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마법같은 향수입니다. 마치 환상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 하며 내 방 자체가 하나의 성이 된 듯 합니다. 따듯한 바닐라 향의 안식향과 앰버그리 조합이 섞인 우드 노트로 야생 오렌지 나무의 신선함 사이로 산책하는 듯한 향기라고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싱그러운 여름과 가을이 넘어가는 사이의 향으로 약간은 드라이하고 알싸한 우드 노트가 은은하게 퍼지며 톡 쏘는 오렌지 향으로 상큼함을 더합니다. 플로럴한 느낌 보다는 과일 나무가 만연한 숲속을 하얀 원피스를 입고 거니는 느낌입니다. 만약 등산과 산책을 좋아하신다면 그 때의 기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하루를 마치고 개운한 기분으로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동시에 일을 끝냈다는 해방감으로 나오는 나른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따스하면서도 안락한 향이어서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따뜻함과 아련한 추억이 함께 더오르는 안락한 향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

 

에르메스 오드 메르베이 블루 edt 100ml

COUPANG

www.coupang.com


2. 이솝 휠 향수 (휠 오드 드 퍼퓸)

하루의 피곤함을 녹여주는 따듯한 나무욕조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이솝의 스테디셀러인 테싯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베스트 셀러 향수인데요. 처음에는 절에 온듯 우디한 느낌이 강하지만 갈수록 하루의 피로를 녹여주며 자연으로 돌아가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근육의 긴장이 풀리는 것 같으며 태초부터 맡아본 근본적인 냄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에 부담이 전혀 가지 않는 향수로 사시사철 어느 날씨에나 사용이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하는데요 우드냄새가 강해 한약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숲속의 힐링을 떠올리게 하는 향, 단! 우드향 기피자는 피하세요~↓↓↓

 

Aesop 이솝 휠 Hwyl 오드퍼퓸 50ml

COUPANG

www.coupang.com


3. 러쉬 카마 PFM 향수

한국 러쉬에서는 더티 스프레이가 유명하지만 외국의 베스트 셀러는 바로 이카마입니다. 러쉬 매장에서 언젠가 한번은 맡아 보셨을 향이며 지나가는 사람에게 이 향이 난다면어 이사람 어디서 봤더라? “ 할만큼 익숙한 냄새입니다. 향냄새와 오렌지 향이 어우려져 굉장히 독특한 냄새가 나며 소나무 향과 초콜릿향이 가미되어 마치 실내에 있어도 해외여행을 하는 듯 합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며 공기를 환기시켜주는 것과 같은 일상의 환기를 시켜줄때 유용하게 쓰일 향수라고 생각됩니다. 태양의 냄새라고 정의할 수도 있는데요, 따듯한 햇빛이 내리쬐는 타국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힐링여행을 하고 있는 사람이 가장 생각나는 향수 입니다.

해외 여행 못 떠나 아쉽다면, 이국적인 향으로 대리 만족해보는건 어떨까요?↓↓↓

 

[러쉬][공식] 카마 30ml -퍼퓸(향수)

COUPANG

www.coupang.com


4. 아쿠아 디 파르마

이 향수는 여름향수로 다들 알고 계실만한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바깥활동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향수를 추천해드립니다. 푸른 바다와 해변을 거닐며 시원한 맥주를 한잔 마시는 듯한 느낌입니다. 비누향이라고 유명하긴 하지만 시트러스 향이 주가 되며 상큼함과 동시에 정말 여름에 쓰기에 걸맞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실내에서도 상큼함을 느끼고 싶다면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 입니다. 나가지 못한 갈망을 향으로 풀 수 있을만큼 꽉찬 해변을 내 방으로 가져오세요!

시원하고 푸른 바닷가를 내 옆에 두고 싶은 분이라면 분명 만족할만한 스테디셀러 향수↓↓↓

 

아쿠아디파르마 아란치아 디 카프리 오 드 뜨왈렛 내츄럴 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5.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잠못이루는 밤에 제격이며 꿀잠을 도와주는 록시땅의 필로우미스트 입니다. 잠들기전 침대나 베개에 뿌려주시면 에센셜 오일이 융화되어 하루의 피로를 씻어줍니다. 또한 심신안정의 효과가 있어 숙면에 도움을 주기도 하여 꿀잠향수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요즈음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포근한 침구세트와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가 함께라면 세상 어떤 소음도 이겨내고 잠을 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쳐버린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정화시키며 진정한 숙면에 빠지고 싶다면 필로우 미스트를 추천합니다.

쉽게 잠들지 못하는 당신이라도 깊은 숙면을 취하게 해주는 향수↓↓↓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100ml

COUPANG

www.coupang.com


<루카스 매거진 : 자유로운 작가들이 만드는 독립 잡지>
에디터 : Aaron
여러분의 착한 소비를 통한 파트너스 수입은 세상을 위한 한 조각"APIECE" 사회 공헌 활동에 이용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